테슬라 관련주 명신산업 주가 전망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부품 기업이자 테슬라 관련주로 상장 전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은 명신산업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명신산업은 어떤 것을 하는 기업인지 그리고 테슬라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를 중점적으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명신산업 기업 정보

 

명신산업-로고
명신산업 로고

 

명신산업은 자동차 부품 중 핫스탬핑 공법을 활용한 차량용 차체부품 제조업을 영위 중인 기업입니다. 주요 매출처는 현대기아차이며 테슬라나 글로벌 전기차 업체들도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해외법인으로는 중국과 미국 법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테슬라 관련주로 분류되어 주가가 급등락을 반복하고 있으며 상장 이후에 계속 상한가를 기록하며 최고 61400원까지 올랐으나 현재에는 최근 코스피 지수 하락 및 공매도 재개 등 여러 가지 악재 속에서 최저가 13900원을 찍고 저점에서 우상 향하며 현재 날짜 기준 20900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명신산업 핫스탬핑이란?

 

명신산업-기업구조
명신산업 기업구조

 

핫스탬핑 공법이란? 고온으로 가열 후 금형에서 성형과 냉각을 동시에 병행하며 초경량 고강도 부품을 만드는 기술입니다. 주로 강판소재를 가공하여 프레스 공정을 거쳐 제작되며 복잡한 형상의 경량화된 고부가가치 제품 생산에 용이합니다.

 

또한 우수한 강도와 내구성을 가지며 기존 금속 소재로는 구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형태의 디자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공법으로 생산한 부품을 전기차 업체에 공급하는 이유는 전기차는 배터리로 많은 거리를 가야하기 때문에 무게를 줄이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그로 인해서 부품을 경량화하는 핫스탬핑 공법이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지요. 앞으로 전기차의 비율이 계속 확대가 될 것으로 보이니 명신산업의 매출도 더욱더 기대가 되는 추세입니다.

 

명신산업 테슬라 관련주

 

테슬라-회사
테슬라 회사

 

테슬라 관련주로는 명신산업 외에도 국보디자인, 아모그린텍, 디아이씨, LG화학 등 배터리, 부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관련된 주들이 많은데요. 저는 개인적을 명신산업이 현재 상장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렇지 앞으로 대장주로 올라설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이 듭니다.

 

 

현재 동사의 주요 연결종속법인인 미국심원은 글로벌 전기자동차업체의 1차 납품업체이며, 중국현지종속법인 또한 글로벌 전기자동차업체의 납품업체로서 중국 내수 및 유럽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종속법인인 심원테크와 심원미국을 거쳐 글로벌 전기자동차 고객사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꾸준히 테슬라에 자동차 부품을 지속적으로 공급 중인 기업으로 세계 적인 기업인 테슬라에 부품을 계속 공급하는 것 자체 만으로도 굉장히 전망이 좋다고 볼 수 있겠지요?

 

명신산업 주가 전망

 

 

원래 상장 전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은 종목이고 물리신 분들이 많기 때문에 현재 이 종목에 대해서 고민을 하시는 분들도 많고 신규 진입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현대기아차그룹의 매출이 약 70%지만, 최근 테슬라 향 매출액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기차 시장이 다시 살아나면서 앞으로의 매출이 더욱더 기대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앞으로의 주가 전망이 밝을 것으로 보이나 주의하셔서 본인 판단하에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오늘은 테슬라 관련주인 명신산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기차 산업은 내연기관 중심에서 친환경 모빌리티로의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자율주행기술 도입 확대등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노력이 지속될것으로 예상됩니다. 향후 완성차 업계의 변화 방향성과 더불어 실적 개선세 여부를 면밀히 살펴보며 신중하게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미국주식 증시 휴장일은 언제일까? 전 세계 주요 쉬는날

-주식 장 후 시간 외 거래 방법 및 시간 알아보기

-금리인상 수혜주인 은행주와 금융주 종목 소개 및 가능성은?

-쏘카 주식 공모주 상장 기업정보 알아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