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에다 슌스케 어릴 때 및 이상형 인스타 정보
- 카테고리 없음
- 2023. 1. 26.
최근 일본의 배우 겸 가수 미치에다 슌스케가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의 영화 흥행 감사차 내한을 했습니다. 미치에다 슌스케는 일본 보이그룹 나니와단시의 가수이자 배우로 잘생긴 외모로 일본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도 팬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한국에서 한국어로 인사를 하며 많은 팬들에 관심을 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치에다 슌스케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미치에다 슌스케 프로필
미치에다 슌스케
생일 2002.7.25
혈액형 O형
출신지 오사카부
멤버컬러 핑크
애칭 밋치
인스타 : 개인 인스타는 없으며 그룹 인스타 주소 가있습니다.
나를 해시태그로 표현하자면...
#절벽 90도
#쟈니스 너무 좋아
#나니와단시도 너무 좋아요
#숙주
#최근에 또 블랙커피에 빠져있는중
#요즘은 우유 타는게 좋아
#그래 진실은 하나
#밤에 벚꽃을 보러갔는데 깜깜해서 아무것도 안 보였어
#시력은 오른쪽-4.75 왼쪽-4.50
#좋아하는 음식은 가라아게와 우엉조림입니다.
더쿠에서 참고한 미치에다 슌스케의 프로필인데요. 가수 뿐만 아니라 배우로도 성공한 미치에다 슌스케는 4번 연속 쟈니스에 이력서를 보냈으나 세 번째 까지 답장이 없었고 4번 낙방 후 합격했다고 합니다. 첫 드라마는 중2 때 어머니가 된다에서 드라마 데뷔를 했고 배우 이후에 가수가 되었습니다.
미치에다 슌스케 이상형 및 어릴 때
1) 미치에다 슌스케 이상형
미치에다 슌스케는 방송에서 이상형에 대해서 손이 예쁜사람이라고 얘기를 했으며 또한 안과 겉이 같은사람, 그리고 안되는건 안 된다고 말해주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말했는데요. 외모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언급을 한 적이 없습니다.
2) 미치에다 슌스케 어릴 때
많은 팬들이 미치에다 슌스케의 어린시절을 찾으시는데요. 어린 시절도 지금과 똑같이 정말 잘생겼네요. 미치에다 슌스케의 일화는 재미있는 것이 있는데요. 쟈니스의 덕후였던 엄마가 낳자마자 소속사에 지원서를 넣어서 3번 떨어지고 4번 째에 붙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합격 후 어머니가 더 좋아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미치에다 슌스케 역시 쟈니스 선배 덕후가 되어서 본인의 의지로 쟈니스에 지원을 했다고 하는데요. 인터뷰를 통해 쟈니스가 살아가는 낙이라고 말을 했을 정도로 일과 사무실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어릴 때 역시 지금 과 마찬가지로 또랑또랑한 눈을 가지고 있는 점이 굉장히 매력이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미치에다 슌스케의 프로필과 정보 그리고 인스타 및 어릴 때, 이상형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일본 연예인들은 특유의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정말 미소년 같이 잘 생겼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